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Content

당신을 위한 건강 칼럼 입니다.


D: 평소에 어떠한 문제점 때문에 닥터스픽을 찾게 되셨나요?


첫째를 낳고 지금은 남편과 함께 둘째를 계획하고 있었는데 여자는 나이가 들면 난자질이 낮아지고 임신이 어려워질수도 있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아직 걱정할때가 아닌걸 알면서도 혹시나 하는 생각에 어떻게하면 난자질이 개선될까 찾아보던 중에 제가 활동하는 카페에서 아르기닌이 난자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D: 닥터스픽, 어떤 점이 가장 좋았나요?


아무래도 앞으로 세상에 태어날 우리 둘째를 위해 먹는 영양제 이다보니 아무거나 먹을 수 없었는데 닥터스픽은 의사 선생님께서 고민하고 만든 제품이라고 소개가 되어있어 망설임 없이 살 수 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집안일이나 육아를 끝내고 나면 하루가 다 가고 다른것들은 못하고 지쳐 잠들때가 많았는데, 아르기닌을 먹고 나서는 활력에 좋다고 해서 그런지 제가 하고 싶었던 일을 조금씩 하면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있어요.

 


D: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게 되세요!?


요즘 제가 느끼는 것이 두가지 있는데 첫 번째는 건강이 받쳐줘야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것. 두 번째는 삶은 출산 전과 후로 나뉘는 거 같아요 ㅎㅎ그래서 앞으로 더욱 더 책임감 있는 엄마, 내조하는 아내가 되어 우리 가족 모두 건강을 잘 챙기고 지금처럼 행복하고 싶어요!

#신혼부부 #활력이필요할때 #임신준비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